-
군포캠퍼스 | 머시닝센터
- 전반적으로 훈련 내용이나 방법등에 만족하고 선생님들의 교육 열정 덕분에 잘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선생님들도친절하시고 잘 배웠습니다
- 마스타캠을 활용한 MCT/CNC가공실무와 3D프린터 융합이란 훈련과정을 거쳐 풍부한 지식, 경험을 하게되었고 취업을 잘 할수 있게 상담과 수업도 잘해주시고 저의 인생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게된 교육이였습니다. 좋은 경험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군포캠퍼스 | 머시닝센터
- 교육과정을 통해 mct, cnc 가공 실무에 대해 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기계제도 부분이 많이 어려웠지만, 도면 이해 및 해석을 하여 가공까지 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어 주도록 노력하시는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이 분야에서 배운 내용을 십분 활용하여 더 성장할 수 있는 가공인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6개월간 지도해주신 박요훈 선생님,박재영 선생님,김덕호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기계와 프로그램을 다룰수있게 되었습니다.
-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직원분들이 자기 일처럼 항상 신경써주시고 노력해 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취업 후 빠른적응을 위한 매우 좋은 교육입니다.
-
군포캠퍼스 |
- 훈련기관의 지도선생님들의 하나라도 더알고 수료할수있도록 보다 열정적인 가르침에 감동을 받은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가지고있는 기술자료도 취업을 하고나면 실무에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수있도록 더챙겨 주실라고 하는 모습을 보았을때 우리나라의 기술교육의 환경에 대해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또한 교육원의 행정을 맡고 계신분들 한분 한분 모든분들이 하나같이 친절하고 불편사항에 대해서 즉각 개선을 해주셔서 교육을 받는 기간중에 항상 즐겁게 받을수 있어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 아쉬웠던 사항은 지도 선생님이 교육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하셨지만 근본적으로 교육기간 조금 부족한 것이었습니다. 현재의 4개월에서 6개월로 개선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감사 합니다.
- 나이도 있고 컴퓨터를 잘 다루는 것도 아니고 해서 걱정을 많이 하면서 시작을 했는데 처음에는 어려워서 정말 힘들었지만 매일매일 꾸준히 가서 공부하고 또 선생님들이 모르는게 있으면 친절히 잘 가르쳐 주셔서 지금은 제가 UG/NX를 다룰 줄 안다는게 신기하기만 합니다. 짧지 않은 기간이었지만 그만큼 실력은 더 향상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군포캠퍼스 | 머시닝센터
- 각 선생님들 마다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다시 이해를 할 수 있도럭 친절히 알려 주셨으며 띡딱힌 분위기가 아닌 농담같은 말을 섞어가면서 수업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잘 알려즈셨습니다. 아예 다른 분야의 생활을 하던 제가 이 곳에서 수강을 들으면서 기술력과 이해도가 많이 높아졌고, 자격증 취득도 하는 성과를 보이며 취업처도 많이 도움을 주셔서 좋은 곳으로 취업을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어 좋았고, 감사합니다.
- 아무것도 모르던 생초보에게 이론뿐만 아니라 실무를 염두해둔 실습과 선생님들의 열정이 현장에 나가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모든 한직교 선생님,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정확하게 6개월간 이끌어주셨습니다.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 아무것도 모르는 시점에서 시작해서 군포 학원에 들어갔습니다. 6개월 동안 수업을 받으면서 모르는 것도 있었지만 선생님들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씩 다 가르켜주시고 배움의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덕분에 취업에 성공도 했구요. 6개월동안 고생해주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군포캠퍼스 | 머시닝센터
- 한국직업능력 교육원에서의 6개월 간의 교육과정은 정말 저에게는 평생 잊지못할 유익함으로 가득했습니다. 열정으로 우리를 지도해 주시던 선생님은 항상 '후회만큼은 남기지말아라' 라고 말씀하시며 저희를 지도하셨고 그 결과 저는 취업에 성공해 지금은 좋은 직장에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한직교 군포캠퍼스의 경우 장점으로는 선생님들이 학생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겼다는 점입니다. 선생님과 제자로써의 관계로 무게만 잡는것이 아닌 때로는 선생님으로, 때로는 형같은 편안함으로, 때로는 친구같은 친근함으로 학생들에게 다가오셨고, 저는 이 좋은 분위기 덕분에 어려움 없이 무사히 이수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은 크게 없지만 궂이 말해보자면 중간중간 교육과정에 의해 부득이하게 배워야 하는 것들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교육과정을 바꿔 과목의 가짓수를 줄이고 소수의 과목을 더 전문적으로 배우고 배운 영역을 확실하게 적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 첫 수업을 들은지가 엇그제 같은데 저는 취업을 하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MCT라는 생소한 단어와 관련된 기초지식도 없는 저에게 큰 도전이였지만 주변 학우분들과 열정적인 선생님들 덕에 이렇게 취업을 하게 되서 정말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 처럼 MCT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있더라도 저는 겁먹지 마시고 열정적인 선생님들이 계시니 군포 한직교로 오셔서 열심히 수업을 들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6개월간 정말 감사했고 저에게 잊지 못 할 추억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